반응형

자주 잠옷 JAJU Pajamas 종류 가격 정보 알려드립니다.

자주(JAJU)는 자연주의의 준말입니다. 기존 합리적인 가격대와 뛰어난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고, 친환경으로 제한된 자연주의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좀 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채택된 브랜드 명입니다.

JAJU에서는 무인양품과 마찬가지로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많은 생활 용품들을 비롯해 문구류와 옷까지, 다양한 상품군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처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는 일본 생활용품 브랜드 무지(MUJI)나 무인양품의 카피캣이라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그 외관이나 제품들의 디자인 등이 얼핏 보면 무인양품과 꽤 흡사하기 때문에 브랜드 런칭 초기에는 바깥에서 살짝 들여다보고 무인양품으로 착각해서 들어간 사람도 많았으며 아직도 자주가 일본브랜드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신세계꺼라는것! 

자주(JAJU)하면 유명한 잠옷! 파자마 종류가 참 많습니다. 코로나가 일상을 지배한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홈웨어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예전에 비해 확연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잠옷을 입는 이유는 저마다 있을 겁니다. 하루종일 밖에서 더러워진 평상복을 입은 채로 잘 수 없거나 이 옷을 입었을 때 잠이 더 잘 온다거나 하는 이유로 입곤 합니다. 보통은 얇은 재질로 만들지만 겨울에 입는 잠옷은 몸을 따뜻하게 보온하기 위해 다른 재질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편한 옷과 잠옷은 확실히 구분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청결한 느낌을 주고 확실히 잘 때 편안해지는 느낌입니다. 어떤 이는 좋은 잠옷이 삶의 질을 높인다고도 말합니다.

자주 잠옷 가격은 대부분 39,900-49,900원 입니다. 사이즈는 s m l 사이즈가 있습니다. 잠옷에 이가격을 투자하는 것이 결코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입어보시면 아실 겁니다^^

체크무늬 파자마가 색깔별로 있으니 가족잠옷 커플잠옷 우정잠옷으로 깔별로 하나씩 맞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새틴 파자마 세트 가격은 39,900원입니다

저라면 새틴소재의 귀여운 요 크림 땡땡이 잠옷을 구매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 잠옷 가격도 역시 39,900원입니다.

스트라이프 민무늬 등등 본인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오가닉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 세트 블루의 가격은 39,900원인데 체크무늬는 49,900원인 모양입니다.

 이제 슬슬 벌써 가을이 오는 느낌인데 긴팔 잠옷 하나 미리 장만 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여유만 되면 가족들에게 하나씩 다 선물해주고 싶은 예쁜 파자마, 자주 잠옷 입니다. 

커플아이템, 우정선물로도 좋은 자주 파자마 세트 종류와 가격 정보 알려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예쁜 잠옷과 함께 좋은 꿈 꾸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