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 칼로리 맛 후기 입니다. 빵선물이 들어왔는데 처음먹어보는 파리바게트 제주천혜향 카스테라입니다. 빵선물은 언제나 신이납니다. 

돌하르방이 눈에 띄는데요, 제주도의 천혜향맛이라는 뜻이겠습니다. ㅋㅋ 코로나때문에 제주도도 못가는데 이렇게나마 제주도의 맛을 느껴볼랍니다.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는 450g 총 1,230kcal 로, 계란(목초란) 34.31% 난황(목초란)4.11% 천혜향이 0.54% 함유되있습니다. 총 10조각이므로 한조각에 대략 123kcal 정도 되겠습니다 

카스테라는 위에 비닐 벗겨낼때 조심하지 않으면 같이 다 벗겨지는데 다행히 잘 벗겨냈습니다^^

샛노란색의 퐁신한 천혜향 카스테라가 보입니다. 

포크로 떠보니 스펀지 같은 느낌 그대로입니다. 카스테라는 이 느낌에 먹는 것 같습니다. 바스러 지지 않는 목이 맥힐 듯한, 우유를 찾게 되는 그런 느낌말입니다. 

계란의 맛이 고스란히 눈으로도 느껴지는 파리바게뜨의 명가명품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입니다. 천혜향이 들어가서 아마 이렇게 샛노란색을 띄는 것이겠지요?

예쁜 접시에 한번 담아서 먹어보겠습니다. 카스테라는 우유와 먹어야 하는데 우유가 집에 다 떨어졌으니 집에 있는 36아몬드와 마셔야 겠습니다 ㅋㅋ 

먹어보니 과육이 씹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천혜향인지 유자인지 그런 향이 느껴집니다. 확실히 상큼한 카스테라 입니다. 카스테라 특유의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겠습니다.

한 조각에 123kcal정도이니 출출할 때 부담없이 간식으로 먹어도 되겠습니다. 사실 먹다보면 딱 한조각만 먹게 되진 않겠지만 말입니다.. 

이제 곧 추석이 다가오는데 추석선물세트로도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 말고 다른 종류도 많던데 세트로 묶어서 주면 명품 같고 생색내기 좋은 추석선물세트입니다. ㅋㅋ 

카스테라 저 밑바닥 부분이 제일 맛있는 거 아시죠? ㅋㅋㅋ 버리면 아니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스테라 같은 식감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식빵만 먹는 것도 참 좋아하는데, 카스테라가 호불호가 좀 갈리는 빵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요 파리바게트에서 나온 명가명품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는 먹어봄직 합니다. 카스테라에 오렌지 향이 입혀 있어서 상큼하니 우유와 먹으면 꿀떡꿀떡 넘어갑니다.

티비 보면서 먹으면 세조각 금새 사라져버립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기로 합니다...

다가오는 추석 선물 세트가 고민되신다면 파리바게뜨에서 카스테라 선물세트도 한번 둘러보셔도 좋겠습니다.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 맛도 좋고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을 것 같습니다. 빵 선물은 언제나 기부니가 좋거든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