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빅토리아 탄산수 생수대신 마시기 플레인과 히비스커스 맛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저번에 시켰던 트레비 탄산수를 다 마셔서 이번엔 새로운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를 시켜보았습니다. 

 

 

 

 

탄산수의 종류는 무지하게 많습니다. 롯데칠성 트레비와 CCB 씨그램이 탄산수 시장의 무려 80~90%를 차지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트레비는 저번에 먹어봐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 웅진의 빅토리아 탄산수 히비스커스 탄산수가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다이어트 음료로 유명한 빅토리아 탄산수 입니다. 500ml 0kcal  모든 것은 0g 입니다.

 

 

운동 후 벌컥벌컥 마시는데 탄산수 만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갈증해소 에 정말 좋습니다. 

 

 

생수 대신 탄산수를 마시는 이유는 생수가 아마 무맛이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마시다 보면 300ml는 적은 것 같아 500ml로 구매하였는데 히비스커스 맛과 플레인 맛! 과연 어떨지 궁금합니다. 

 

 

 

택배가 도착했을 때 잠깐 옮기는 것만으로도 힘들어 죽는줄 알았습니다- _-; 택배기사 아저씨들은 더운데 이런걸 도대체 하루에 몇개를 옮기시는건지 존경스럽습니다 ㅠㅠ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제품은 뽀글뽀글 기포모양이 그러져 있습니다. ㅋㅋ 운동하면서 이런거 하나 가지고 다니면 간지나지 않겠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플라워 티를 참 좋아합니다. 히비스커스는 다이어트 차로도 많이 마시는 레드레드한 차인데요, 히비스커스는 효능이 많아 고대부터 이집트인들이 꽃잎을 달여서 차로 마셨다고 합니다. 옛날 사람들은 도대체 어떻게 이런걸 알고 마셨는지 신기할 따름입니다.

 

 

일단 탄산수를 유리컵에 따라봅니다. 뽀글뽀글

탄산수와 grn 밸런스 효소핏 플러스와 함께 마셔볼겁니다. ㅎㅎ

 

 

 탄산수에 투척해보았습니다.

 

 

 

빅토리아 탄산수 플레인은 무맛의 탄산만 가미한 기본 탄산수 입니다. 탄산만 원하시는 분들이나 여러가지 제조해서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플레인 맛이 낫겠습니다. 과일청에 타마시거나 요리할때 쓰거나 세수할때 쓰시는 분 머리감을때 쓰시는 분도 봤습니다.. ㅋㅋ 각질을 제거한다나 뭐라나

 

 

빅토리아 탄산수 히비스커스 맛은 히비스커스 특유의 새콤달콤한 향이 맛있다고 느껴질 정도로 제법 많이 느껴집니다. 그런데 한박스를 사놓고 보니 먹다보면 질릴 수도 있겠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하 그리고 과자를 다 먹고 빅토리아 탄산수 히비스커스 맛을 드링킹 했더니 웬 ... 술맛이 나는 느낌? 입니다..? 

요게 단독으로 마실 땐 모르겠다가 다른 음식이랑 먹으면 알코올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ㅠㅠ 제가 이상한건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무튼간 요즘 이렇게 저렇게 많이 마셔보고 있는 중인 빅토리아 탄산수입니다 ㅋㅋ 탄산수는 한번 마신 사람은 계속 마시게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엔 말입니다. 

 

 

운동 할 때 필수! 다이어트 중에 빼놓을 수 없는 다이어트 음료 탄산수 는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하니 빈속에만 피해서 틈틈히 자주 마시길 바랍니다 ㅎㅎ 빈속에 먹으면 가끔 속이 쓰리니 말입니다. 

 

저는 빅토리아 탄산수로 올 여름 마지막까지 덥지 않게 보낼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2020.09.07 01:09

    비밀댓글입니다

  2. thumbnail
    2020.09.07 08:31

    비밀댓글입니다

  3. thumbnail
    2021.07.06 23:04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