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면 밀면 본점 메뉴 가격 정보 맛 후기입니다.

서면역 8번출구에서 쭉 나와 걸어서 멀지 않은 위치해 있는 부산 밀면 맛집이라고 해서 갔다왔습니다. 부산에 왔으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밀면 아니겠습니까? 몇년 전에 경주에서 밀면 먹은 뒤로 정말 간만에 밀면 먹으러 서면에 왔습니다. 

서면밀면 서면본점은 부산맛집 답게 메뉴가 단촐합니다. 

서면밀면 메뉴판 정보입니다.

(물)밀면 7,000원 비빔밀면 7,500원 (곱빼기는 1000원 추가입니다) 만두 5,500원 사리 3,000원 

고춧가루 와 무김치는 국산 이고 소고기는 호주산을 쓰는 서면밀면입니다.

물은 셀프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면 기본은 가져다주십니다. 둘이서 왔으니 사이좋게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이렇게 시켜보겠습니다. 

물은 셀프라니 이렇게 떠다주는 친절한 다람씨입니다. 

깨가 아주 잔뜩 뿌려져 나온 서면밀면의 물밀면의 모습입니다. 정말 시원해보입니다. 이날 비가 와서 조금 쌀쌀해진 탓에 저는 비빔밀면이 좀 더 땡겨서 물밀면은 다람이에게 패스했습니다 ㅋㅋ 

서면밀면의 비빔밀면도 같이 나왔습니다. 아가리어터인 저는 나름 저염식을 한다고 요렇게 짠 음식이 넘나 땡겼습니다.  

양도 푸짐한 서면밀면입니다. 부산에는 많은 밀면 맛집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서면밀면을 추천해준 이유가 많은 양때문 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앗, 가위로 자르려고 하는 다람이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면이 부드러워 가위로 자르면 면의 식감과 풍미가 떨어져서 가위로 자르지 말고 그냥 먹어야 제대로 된 밀면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냥 가위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왜냐면 가위가 테이블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가위를 왜 주셨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ㅋㅋㅋ 가위로 자르지 않고 먹어도 이로도 잘 잘리는 부드러운 식감의 밀면입니다! 

만두는 8개가 나옵니다. 만두랑 밀면은 환상의 짝궁! 안시키면 참 섭섭할 것 같아 시켰습니다. 비빔밀면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매운 맛이 없는 비빔밀면이라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에겐 약간 불호일수 있는 비빔밀면이지만 저는 물밀면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만두도 쫄깃하니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습니다. 부산맛집 서면밀면 서면본점에서 주말 저녁 간만에 외식하니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월-금 편의점 빼고는 집에서 런닝머신하면서 집콕 하다가 밀면먹으러 나왔던 날입니다 ㅋㅋ

먹다가 겨자도 넣어봅니다. 다대기도 밑부분에 많이 들어가있어서 쉐킷하면서 먹어줍니다.

물밀면도 몇입 뺏어먹어 봤습니다. 어랏 신기한 맛입니다. 서면밀면 네이버평점 4.5점이 넘던데 왜 다들 맛있다고 하는지 알 것 같은 맛입니다! 다람이가 맛있게 먹었던 서면밀면의 물밀면입니다 ㅎㅎ 

다 먹고 나가는 길에 손 소독 한번 해주고 나갔습니다 ㅋㅋ 코로나가 사라지는 날이 오긴 할까 궁금합니다 ㅜㅜ ... 하 마스크 안끼고 다니던 옛날이 그립습니다 

부산맛집 서면맛집으로 추천하는 서면밀면 입니다. 서면밀면 서면본점에 오셔서 밀면과 만두로 가볍게 한끼 뚝딱 해결하고 하루 든든하게 보냅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