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밥으로 딱인 들깨마을 맷돌순두부 혜화역 맛집에서 만두순두부 먹고왔습니다.
서울 지하철 혜화역(서울대학교병원)역에서 내리면

얼마 안가 바로 나오는 혼밥 식당 혜화역 맛집입니다.

 

이쪽은 대학로 근처라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이 참 많은데요!

저는 놀러간게 아니라 혼자 밥을 먹어야 했기 때문에 

들깨마을 맷돌순두부로 찾아 갔습니다.

 

지하철 4호선은 깨끗해서 마음에 듭니다.

1호선은 제일 ... 가고 싶지 않은 노선이랄까요ㅜㅜ

간만에 혜화역에 들리니 기분이 남달랐습니다.

 

서울대학교병원은 되도록 들리지 않아야 좋은곳인데 말입니다.

이렇게 또 들리게되서 말이죠

아무튼 볼일을 보고

다시 부산으로 내려가기 전에

근처 혼밥식당을 찾아냈습니다. ㅋㅋ

혜화역 맛집 들깨마을 맷돌순두부 메뉴판

혜화역 맛집 들깨마을 맷돌순두부 가격표입니다.

 

순두부전문점이라 정말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저는 만두순두부 로 당첨~ 만두 너무 좋아요 하하

순두부찌개는 9,500원입니다.

구이정식은 15,000원~16,000원 이었고요

모든 메뉴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밥상 혜화역 맛집 들깨마을 맷돌순두부입니다. 

혜화역 맛집 들깨마을 맷돌순두부에서 나오는 밥은

일반 밥이 아니라 가마솥밥이 제공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맛있는 누룽지 가마솥밥은

주문 후 즉석에서 지어드립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머지포인트로 먹는거라 되게 죄송스럽게 여쭈어봤는데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홀도 깨끗했고 저처럼 혼자 드시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ㅎㅎ 

크흐~ 제가 주문한 만두순두부찌개가 나왔습니다.

시뻘건 찌개가 팔팔 끓고 있었는데요

계란을 이때 넣어주었습니다.

나오자마자 바로 넣어야 익으니까요~!ㅋㅋ

반찬도 무려 6가지나 나왔습니다.

반찬만 따로 먹어도 한그릇은 거뜬 할 것 같은 반찬들입니다.

저 주전자는 가마솥밥이 다 먹고

부어주면 됩니다~! 

아주 정갈한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나오자마자 허겁지겁 먹느라 가마솥밥 사진은 없나봐요 ^^;

배고팠거든요 흑흑

만두도 여러개 들어가고

밥 없이 먹어도 배부른

혜화역 맛집 들깨마을 맷돌순두부 찌개였습니다.

 

보글보글 찌개는 식히면서 먹어야 입천장 데이지 않아요

 

저는 워낙 빨리 먹는 편이라

다 먹고 시게를 보니

15분만에 다 클리어했더라구요. 하하

혼자 밥먹으면 왜이렇게 빨리 먹는지 모르겠습니다ㅠㅠ

 

 

남은 머지머니 다 사용할 수 있을까요?

머지포인트 쓸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한 곳이었습니다.

 

위치는 혜화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찾기 쉽습니다.

들깨마을 맷돌순두부에서

머지포인트로  3만원까지 결제가능하고

포장은 잘 모르겠습니다.

찜? 종류도 안된다고 들은 듯 합니다. ㅋㅋㅋ

아무튼 가서 사용 할 수 만 있으면 좋은 거 아니겠어요~

 

머지포인트 사용으로 인해서

자영업자들이 피해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개굴님💙

    머지포인트를 쓸 수 있는 곳이 아직 있군요! 순두부찌개 칼칼하니 넘 맛있어보여요~ 하트뿅💛 좋은 정보 잘 보고갑니다^^

  2. thumbnail
    2021.10.15 22:20

    비밀댓글입니다